매직스네이크 호스 짝퉁...

취미용장비/기타無狼
2013. 6. 14. 16:43

호스가 자꾸 빠지고 하는게 짜증나서 요새 좀 잘 나간다는 매직스네이크 호스인가 메가 플렉스 인가를 질렀습니다.


싼맛에 지르긴했는데...  그냥저냥?! ㅋㅋㅋ


뭐...  고무호스보다는 좋은 것 같습니다만 약간 미비한 부분이 보이네요.



설치를 잘못한게 아니라 쑥 집어넣었음에도 나사체결 자체가 헐거운(?)편인지 저렇게 뒷부분으로 물이 샙니다.  


수압이 높을 수록 많이 새더군요.  세탁기 커넥터를 생각했는데 그만 못합니다.   ㅎㅎ




길이는 3m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저렇게 쪼글쪼글 하다가...




물 먹으면 저렇게 탱글탱글 해지면서 길이가 늘어납니다.   설명상으로는 7.5m 정도(약 2배)까지 늘어난다는군요.

계단 청소용으로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물빠지면 이렇게 쪼글쪼글...




커넥터가 얼마나 약한지 한번 조였는데 저렇게 갈려서 나사가 헛돌아갑니다.  거기다 나사도 약해서 마모가 심하네요.




커넥터에서 빼내서 저렇게 감아서 보관하면 됩니다.   깨끗하고 관리편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