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ronics BackBeat Go

취미용장비/오디오無狼
2013. 5. 12. 19:41

미국 Rakuten.com 발 '백비트 고' 가 오늘 제 손에 들어왔네요.


라쿠텐 여기가 셀러들에 따라 말이 참 많아서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도 리테일 박스 양품이 왔습니다.


43불 약간 더줬으니 국내배송비까지 따지면 5만원 초입에 산 것 같네요.


이로써 903+ 는 장터링해야겠습니다.




알흠다운 정품 박스의 위용...


이쁜 디자인의 패키징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디스플레이 쇼윈도를 보는 듯한 느낌이기도하고 말이죠.






스티커까지 제대로 붙어있는 정품!  -_-+ 


이런 제품을 국내가격대비 1/2 ~ 1/3 가격에 살 수 있으니 이건 뭐... 끊을수가 없네요.





촛점이 흔들려버린...  아이폰으로 찍사는 생각보다 어렵군요.  -0-;;


내부 고정 스티커와 스테빌라이저를 기준으로 찍어야했는데... ㅋㅋㅋ





추가번들 이어버드(earbud)


전 그냥 기본으로 씁니다.   귀찮아서...






충전기...


프리볼트라서 돼지코만 있으면 됩니다.  마이크로 USB 커넥터를 사용하는군요. 





역시나 제대로 안찍혔네요.   ㅋㅋㅋ


프리볼트 입력에 5V 180mA 출력입니다.  903+ 와 동일합니다.





널부러진 고정 테이프...






충전중 빨간 LED 


사용시간은 풀 충전 기준 4시간 정도고 충전시간은 2~3시간 정도라네요.  ㅇ_ㅇ);; 


출퇴근 이동용, 운동용으로 밖에 사용을 못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


몇일 사용해본 느낌을 추가 하자면...



1. 매우 가볍고 착용감도 훌륭해서 운동중에도 귀에서 흘러내리는 일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이어팁에 따라 귓구멍에 압박감이 다를테니 꽉 끼는 느낌을 싫어하신다면 팁교체를 고려하셔야할듯 합니다.


2. 사용시간이 4~4.5 시간 정도로 자주 배터리 충전을 해줘야 합니다.

장시간 이동간이라면 사용시간의 압박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나마 충전단자가 마이크로USB 단자이므로 추가배터리등(출력 600mA 이하)으로 커버할 수도 있겠지만 충전시간은 어쩔...


3. 멀티페어링이 안되는지 페어링후 다른 기기에서 페어링할시 ON 시 전원버튼을 4초 이상 눌러 페어링을 다시 잡아줘야 합니다.  여러 블루투스 호스트를 사용하신다면 귀찮은 부분이 될 수도 있겠네요.


4. 동사의 903+ 와 달리 잔여시간이나 배터리알림등의 메시지가 없습니다.  모든 알림은 비프음으로 대체되어 있어서 조금 아쉽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메시지 기능, 멀티페어링, 배터리 시간은 정말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차기작에서는 꼭 개선되서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