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ping TP-21 가 도착~


약 2주가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중국 춘절 걸려서 못 넘어올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ㅎㅎㅎ

8월말에 받았지만 현재 외지를 돌아다니는 중이라 이제서야 잡글을 쓰는군요.



ebay 에서 프리쉬핑으로 약 $80 정도 들었습니다만 다행히도 환율이 조금 떨어져서 실제금액은 8만 약간 넘었습니다.  포인트 적립까지 고려하면 뭐... 대략 7.7만 정도 인것 같네요.





박스 오픈~   그런데 진짜 들어있는거 없습니다.  스펀지가 꽁기꽁기 들어차 있습니다.   매뉴얼과 어댑터도 보이네요.  그리고 문제의 전원 케이블도.... OTL




전면입니다.  제법 멋지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저렇게 간소한 디자인이 좋더군요.  그리고 TP21 을 고른 이유중 하나인 헤드폰 단자.

헤드폰 단자에 헤드폰을 꽂아 사용하게되면 후면 단자를 통한 스피커 출력은 끊깁니다.   심야에 음악들을때는 그냥 꼽기만하면 되니 편리할 것 같네요.




배면입니다.  고무 재질의 지지대.




후면 단자입니다.  RCA 단자의 입력부와 바인딩포스트 단자 출력부 입니다.  전원 버튼은 굳이 저걸로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 내부공간 때문인가 저걸 많이 쓰네요.  




전원어댑터입니다.  프리볼트.




문제의 전원케이블!!!!   OTL   아오... 돼지코가 필요한 순간...




우선 임시조치로 아이폰 어댑터를 꽂아서(8자 형태의 연결부) 전원을 넣어봤습니다.




8자 전원케이블은 이렇게 생겼죠.  어댑터 연결부위가 8자 형태입니다.  대충 1000~2000원이니 돼지코를 가지신 분은 돼지코를 쓰는 것도 좋을 겁니다.
저는 얼마전 집 정리하면서 싸그리 버려서 케이블을 하나 구했습니다.  OTL



이쁘게 파란 불빛이 들어오네요.  크기도 마소 마우스보다 조금 큰 정도이고 열도 나지 않아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마우스와 크기 비교. 



===


스펙상으로는 일반적인 오디오 인티앰프에 비하면 단위가 조금 틀린 체급입니다만 어차피 소스단이 일반적인 PC 단이라면 크게 신경쓸바는 아닌 듯 합니다.


우선 PC아날로그 단에서 출력을 받고 있습니다만 차후 DAC 까지 달면 더이상 추가지름은 없을 듯 합니다. 

이러다가 스피커 바꾸면 곤란할지도...



'취미용장비 > 오디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나나 플러그 작업  (0) 2013.08.12
Platronics BackBeat Go  (0) 2013.05.12
beyerdynamic DT-231 이어패드 구매  (2) 2011.03.07
오디오 관련 용어...  (0) 2010.02.05
나의 잡스런 기기들...  (0) 2010.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