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RED 3TB , LG Bluray Writer

피씨용기록/부품들無狼
2013. 12. 6. 23:37

이번 아마존 BC 글로벌 무료 배송비 이벤트를 기회삼아서 2가지를 질렀습니다만...


이 썩을 아마존 자식들이 개판을 쳐서 골머리만 썩고 있습니다. 





암튼 물품은 다 도착했네요.






지옥의 i-parcel.


상담원과 2번의 메일을 주고 받았지만 얘네들도 말귀 정말 못 알아먹습니다.

하긴 특송사가 처리할 일도 아니었지만요.

배송도 드~~~럽게 느려요.





아마존...  패키징을 이따구로 해놨네요.

위에만 에어캡을 넣어뒀네요.





문제의 인보이스.

아마존 계정의 인보이스와는 다르게 배송 프로모션+라이트닝딜 프로모션이 통합되어 올라와 있습니다.

더 웃긴 건 항목에 import deposit fee 도 없지만 order total 에는 들어가 있지요.  ㅋㅋㅋㅋ 미친...


문제는 이걸 i-parcel 에 넘길때 아마존에서 134.36USD 로 그냥 넘겨서 관세사쪽에서는 이걸 과세처분하는 겁니다.

특히나 DHL 과 다르게 i-parcel 은 미리 통관번호(또는 민번)받아놔서 디파짓으로 자동으로 빼버리니...

무과세로 디파짓 되돌려받을거라 생각했던 사람들이 싸그리 뒤통수 맞은 상황이죠.


아무튼 관세사를 통해서 invoice 를 보내고 우선은 과세없이 통관된 것 같은데 이건 추후 결정에 따라

뒤집혀서 과세될 수도 있으니... 




내부 박스 측면




박스 오픈.  내부가 패키지로 공중부양 되어 있네요.




WD 3.0TB RED 의 위용.


이것의 장점은 RMA 긴 하지만 AS 3년을 보장해준다는 것이지요.

태생은 좀더 튼실하게 만들어졌다네요.




하지만 이번 건에 골머리만 썩어서 그런가 뜯어보지도 않았네요.  아... 짜증...


그냥 장터로 내보내버릴까 고민중입니다.  쓰박.







LG Bluray Writer WH14NS40


원래는 예정에도 없는 물품입니다만...  왜 질렀는지도 모르겠네요.  ㅇ_ㅇ?!




전면.


이쁘장합니다.  헤어라인처럼 처리되어 있어서 LG 마크가 촌스럽게 느껴지면서도 이쁩니다.




디스크 삽입시 블루LED


근데 얘네 트레이는 고무벨트가 아니라 기어방식인 것 같네요.

소리는 좀 납니다만 고무벨트 늘어지는 것 보단 좋지요. 

확인해본 것은 아닙니다.  뜯기도 귀찮아서...





헤어라인과 버튼.


버튼도 일관성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져있어서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블루레이나 HDDVD 가 시장이 사라져버려서 그런가 ODD 역시 없어져가는 추세죠. 

그래서 그런가 LG , 삼성 둘다 블루레이쪽이 참...  ㅎㅎㅎ


그래서 지르긴 했는데...  어따쓸까요?!

'피씨용기록 > 부품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루셜 M500 SSD 240GB  (0) 2014.02.24
G.SKILL RIPJAWS 1600 8GB * 2 도착  (0) 2013.12.11
Asus RT-N65R 도착.  (0) 2013.08.20
Asus RT-AC66R 아이폰5 wifi 테스트  (0) 2013.08.08
공유기 끝판왕?! Asus RT-AC66R 도착!  (0) 2013.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