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RT-N65R 도착.

피씨용기록/부품들無狼
2013. 8. 20. 13:27

결국 AC66 은 오버스펙이라는 생각이 들어 다른 분께 양도하고


N 타입에서 고르다보니 N66 과 N65 가 물망에 올랐고 이리저리 재보던 중


N66 이 AC66 과 가격차가 별로 나지 않는다는 점과 N65 가 인테나임에도 무선 커버리지는 충분하다 라는 평이 많아서 N65 로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그나마 조금 할인받아서 구매하여 다행이지만 구매후 $2 더 떨어져서 속쓰린건 안습... ㅋ





여전히 무지박스로 왔네요.  그러고보니 정품박스로 받았다는 분이 계셨던가?  


저번 AC66 박스보다 박스 상태는 더 안좋은 것 같습니다. 





단촐한 구성...   랜케이블 들어있었다는 분도 계셨는데 저는 AC66 때나 이번 N65 때나 차이가 없네요.


그나마 커버라도 깔끔하게 붙어있어서 다행이네요.





받침대와 어댑터 , 본품 밑에 깔려있는 매뉴얼과 시디는 사용할 일이 있을까요? ㅎㅎ





돼지코만 붙이면 되는 프리볼트 어댑터





커버가 붙어 있습니다.  리퍼 맞나는 생각도 들지요.

몇일 써보고 반품한다는 현지인들이 있다는 글들을 보면 이런 상태가 당연한지도 모르겠네요.




커버 스티커 떼고 난 블링블링 한 모습...

디자인 쩝니다.





N65 의 장점 이라면


USB 3.0 이라던가

USB 3.0 이라던가...

USB 3.0 이라던가......





방구석에 먼지가 많다보니 벌써 먼지가 덕지덕지...


그래도 블링블링한 모습은 그대로 입니다.





===


셋팅하면서 기가비트 연결이 안되길래 이래저래 만졌습니다만 결국 커펌 올리고서야 기가비트연결이 인식되었습니다.  기가비트가 필요한 상황도 아니고 다른 기기들과의 내부망이 연결된 것도 아니지만 불량인가 싶어 걱정했는데 연결 확인이 되니 뭐...


그리고 발열은 역시나 AC66 만큼이나 납니다.   겨울에는 모르겠지만 여름에는 실내온도 높여주는데 일조할 것 같네요.



아쉬운 점은 LED 점등 시간을 조절할 수 없다는 점일까요.  와이파이 동작 시간은 설정이 가능하면서 왜 led 는 안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커펌에서도 끄는기능은 있는데 시간대 조절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