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서포트 안티글레어] 액정보호필름을 지르다...

취미용장비/아이폰無狼
2010. 10. 30. 11:55

핸드폰 관련 특히 아이폰관련 악세사리는 드럽게 비싸네요.   파워서포트 안티글레어는 2.6만...  ㅡ.ㅡ^




잘못 찍었네요.   융하나랑 전면 필름 2장 후면 필름 1장 입니다.


근데 전면은 지문방지도 되는 안티글레어인데 후면은 일반...    왜 저런 형태로 제품 구성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후면 필름 붙여놓고 보니 오히려 필름없이 쓸 때보다 지문이 상당히 많이 묻네요.  뻑뻑해서 잘 닦이지도 않고...



필름 바르고 찍은 사진...    필름 없을 때보다 좀 어두워지는 면이 있긴 하더군요.   뭐... 기스/지문/빛반사 되는 것 보다는 낫지만요.



안티글레어의 단점은...   사진에선 잘 안나타나는데...   컬러가 알갱이처럼 번져서 보이는 점입니다.  물론 가까이서 볼때 느껴지는 것이지만요.

이게 지문방지용으로 요철이 있는 것처럼 만들다보니 나타나는 현상이라네요.    잘은 모르겠지만...


뭐...


아무튼 비싼 돈주고 샀으니까...  1년은 써야될텐데... 어찌될려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