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령기] 작지만 파워풀한 포터블 스피커 Go.Rock AMERICA

이벤트 당첨으로 수령한 경품 '수령기' 입니다.


쿨엔조이 탑파워 이벤트에서 당첨된 포터블 미니 스피커입니다.  별생각 없이 참여한 이벤트인데 당첨되고보니 뭔가 기쁘네요. 


[ 택배 도착 ]


택배도 엄청 빠르게 왔습니다.  당첨안내를 받고나서 하루만에 도착한 것이니까요. 

더구나 선불택배 위엄.  감사~




[ 패키지 전면 ]


매우 간소한 포장이네요.  이 상품은 비매품이지만 단품판매도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런포장이면 파손의 우려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 비매품 스티커 ]


탑파워 사은품이라고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거기다 AS 는 7일! ㅋㅋㅋ




[ 패키지 뒷면 ]


go.rock 제품과 충전용 어댑터가 보이네요.




[ 제품 구성 ]


go.rock 본품 , 충전용 어댑터 , 사용자 설명서




[ 사용자설명서 / 스피커 기능 ]


'Acoustic Chamber' 라는 건 주름관 같은 것이던데 상단의 커버를 돌리면 톡 튀어 나오는 구조더군요.  아무래도 크기가 작아 제대로된 울림이 없으니 채용한 구조 같습니다.




[ 스피커 스펙 ]


출력은 2W , 5V 충전의 리튬폴리머 배터리 , 최대 구동시간은 8시간.

스피커 저항은 4옴 , 되돌아가는 케이블(!?) , 크기는 당구공만 합니다.




[ 충전용 어댑터 ]


한쪽은 USB 고 반대쪽은 3.5파이 커넥터입니다.  이걸로 충전을 한다네요!?  보통 2~3시간의 충전시간을 가진답니다.  플레이 시간이 최대 8시간이라고 한 것에 비하면 신박하네요.




[ 제품 크기 비교 ]


오랄비 치실케이스 입니다.  높이나 직경이 딱 저만하네요.




[ 제품 정면 ]


구동LED 가 달려 있습니다.  디자인이 미국국기 컬러를 닮아서 go.rock 'america' 인가 봅니다.  귀엽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뭔가 모르게 오글거리는 느낌이에요.

LED 는 구동중이 되면 파랗게 불이 들어옵니다.




[ 제품 후면 ]


on/off 스위치 입니다.




[ 제품 좌측 ]


입력/충전용 커넥터가 달려 있습니다.  튀어나온 커넥터를 당기면...




[ 케이블 ]


주욱~ 케이블이 나옵니다.  최대 30cm 약간 못되는 길이 같습니다.  그리고 자동롤케이블을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살짝 걸쳐놨다가 다시 당기면 주루루룩 빨려들어갑니다.




[ 상단 / Acoustic chamber ]


걸쇠에 걸린 부분을 그냥 돌리면 톡 튀어 나옵니다. 




[ 구동 ]


생각 외로 음량이 커서 놀랬습니다.  2W 라고 스펙을 보긴했지만요.  왠만한 소형 스피커만큼은 나와주네요.  음질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아이폰5 를 기준으로 사진과 같이 75% 정도의 음량이면 충분히 시끄럽습니다.  올려놓은 책상에서 울림이 느껴질 정도의 파워네요. 


아쉬운 점이라면 볼륨 조절이 오로지 소스기기에서만 되니까 그 부분이 조금 불편사항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