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받침하나 구했네요.

취미용장비/오디오無狼
2014. 10. 7. 17:25

바닥에서 먼지만 묻는게 불쌍해서 받침대 하나 놓을까 하고 고민하던 중에 모사이트에서 회원한분이 공구하시는 것을 보고 참여해서 싸게 득템했습니다.



판형이라서 잘못하면 깨지기 쉽상인데 돌도 튼실하고 포장도 잘되어서 왔네요.



한화 칸스톤 옵시디안 모델 같은데 확실한 것은 모르겠습니다.  윤기가 반들반들하니 이쁘네요.



음질향상, 부밍방지 이런 건 잘 모르겠는데...

이뻐서 좋으네요.  ㅎㅎㅎㅎ



일반적으로 오석판때기 가격을 보면 장당 2.5~3만 수준입니다만 이건 2장에 그 가격인지라... 엄청싸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