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UAG 케이스

취미용장비/아이폰無狼
2015. 11. 4. 11:25

아이폰5 기변후 3년만에 아이폰6s+ 로 기변한뒤 공포로 몸을 사렸습니다.  이유는  아무생각없이 큰게 좋지~ 하고 바꾼 6s+ 의 5.5인치 크기가 생각보다 무지막지하게 크게 느껴졌다는 것이죠.  한손에 잘 안잡히고 그만큼 떨어뜨릴 확률이 높아진 것이죠. 

잘못하다가는 돈이 엄청 깨지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국 생폰은 아이폰바꿀때마다처럼 포기하고 케이스를 지를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이런 미친 광고영상을 보게되었죠.


[ 충격테스트 #1 - 스포츠카 주행중 ]


창밖으로 폰을 내던질 일은 없지만...  아무튼 충격테스트라는 것에 의미를 두고보자면.  그냥 미친... 이라는 소리가 나옵니다.  ㄷㄷㄷ




[ 충격테스트 #2 - 상공 101,000Feet(30.7848km) ]


더 똘끼넘치는 영상입니다.  처음에는 적당히 상공에서 떨구나 싶었는데 계~~속 올라가요.  그러다가 구름바다를 넘어 지구의 구형이 보이는 위치까지 올라서 떨굽니다.   30km 상공이니까 성층권역입니다. 

짧게 떨어지는 부분만 보고 싶으면 1:25 부터 보시면 됩니다.




뭐... 광고는 광고니까... 저것들을 전부 믿을 수는 없지만 충격에 충분한 보호를 해줄 수 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좀 높지만요.

그리고 밀스펙마크보고 결정한거에요.  광고만 보고 선택하진 않았어요. ㅎㅎㅎ


Protection against shock.


URBAN ARMOR GEAR is proud to announce our cases have been certified MIL-STD 810G-516.6 compliant.


http://urbanarmorgear.com/pages/military-spec


아무튼 질렀습니다.  최저가 찾는다고 고생했네요.  ㄷㄷㄷ


[ 배송 박스 #1 ]


박스부터 밀리터리 삘~ 이 납니다.



[ 배송 박스 #2 ]


메이드 인 차이나...   뭐... 디자인 인 천조국이니 ㅜ_ㅜ



[ 제품 상자 #1 ]


폰케이스니까 특별히 케이스가 요란할 필요는 없지만 기대감이 컷던 것인지 너무 단촐하게 느껴지더군요.


[ 제품상자 #2 ]


MIL STD 810G-516.6 드랍테스트 스티커가 보입니다. 

그런데 UAG 만 이 인증(?)을 받은 것은 아니더군요.  슈피겐의 터프아머도 그렇고 좀 유명한 제품들은 다 받는 것 같습니다.  고로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을 고르시면 된다는 이야기겠지요. 


저는 좀더 아웃도어한 형태로 질른 것 뿐입니다.  묵직한 스타일을 좋아하다보니...  원래는 메탈케이스까지도 생각을 했는데 보호에 좋지 않은 것 같아서 포기했지요.



[ 제품상자 #3 ]


개봉쪽에 스티커로 막혀 있더군요.  별 것 아니지만 신뢰감이 느껴집니다.  가끔 포장이 엉망으로 오는 것들도 있다보니...

프리스티지오브랜드 라는 곳은 UAGKOREA 한국 공식총판인 듯 합니다.  오픈마켓에서 지른 것인데 저곳에서 배송이 이뤄졌거든요.



[ 제품 - 후면 ]


제품 사진으로는 Clear 라고 했는데 UAG 마크와 * 라인쪽을 제외하고는 약간 불투명한 성상을 보입니다. 

직접 제품을 받고 보니 차라리 ASH 나 컬러 있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제품 - 전면 : 스팟지지부 ]


내부가 충격방지용으로 밀착되지는 않고 약간 띄워져있는 형태인가보더군요.  뭐... 충격전달이 안되어야 하니 당연한 디자인 인 것 같은데 다른 제품들은 모르겠네요. 

아이폰5 때는 아이페이스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내부면이 전부 고무재질로 붙는 형태였는데 요즘은 좀 다른게 나오나봅니다.



[ 제품 - 측면 : 볼륨조정부 ]


완전 밀폐형은 아니고 아래쪽에 빈틈이 있습니다.  아예 다 막아주는게 좋은데 먼지털기 귀찮으니...  이런 디자인인 이유는 모르겠네요.  지속적인 압력으로 고무재질이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건지...



[ 제품 착용 - 후면 ]


제품을 착용시켜봤습니다.  사과마크도 잘 보이고 카메라쪽도 훤하니 잘 찍히겠네요.  제품설명에서는 카메라각도를 충분히 보장할만큼 뚫어놓고 각도를 맞춰놨다는 것 같더군요.



[ 제품 착용 - 후측면 ]


한장더~  충분히 모서리쪽으로 보호가 될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ㅎㅎㅎ



[ 제품 착용 - 전측면 ]


촛점이 흐트러진 것 같은데 한동안 카메라를 안만져서 찍사도 잘 안되네요. ㅎㅎㅎ